영국 블루레이 레이블의 삼대장(Arrow Video, Eureka, BFI) 중 하나이자 미국 시장으로도 그 영역을 넓히고 있는 Arrow Video 할인이 북미와 영국 양쪽에서 동시에 진행중이다. Arrow Video는 주로 공포 영화를 위시한 장르 영화들과 개성 강한 B무비를 주로 출시하는 회사이나 반드시 그 카테고리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며 의외의 '정통파' 출시작도 제법 선보이고 있다.


먼저 영국. Arrow Video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국 현지 시간 2017년 1월 9일 오전 10시까지 진행. 

상당수의 Arrow Video 타이틀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다. 8.99파운드에 파는 타이틀의 경우 배송비를 감안하면 이보다 싸게 사기 힘들기 때문. 다만, 일부 타이틀, 특히 박스세트의 경우에는 할인이라고 무작정 구매하는 것보다는 아마존 영국, 북미 시장에서의 가격 등을 잘 따져볼 필요가 있다. 50파운드 이상 구매시 전세계 무료 배송.


다음으로 미국의 Diabolik DVD에서 1월 첫째주까지 Arrow Video 타이틀 할인 행사를 진행중. Arrow Video의 경우 기본적으로 타이틀의 북미 소비자가를 영국보다 비싸게 책정하기도 하고 Diabolik DVD의 경우 만만치 않은 배송료가 더해지므로 순수한 가격만 놓고 보면 영국 공식 홈페이지 할인이 저렴하다. 다만, 영국 공식 홈페이지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다. 

첫째, 해외 배송시 파손되는 비율이 극히 드물다고 한다. 따라서 박스세트 구매 등에 유리하다.

둘째, 12.99 달러에 판매중인 타이틀들의 경우 영국과 가격 차이가 거의 없거나 오히려 더 저렴하다.

셋째, 지역 코드가 한국과 동일하여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재생이 불가능한 문제가 없다.

넷째, 할인 품목 중 〈Dillinger〉는 북미에서만 발매되었다. 

따라서 지역 코드 B 타이틀이 재생 가능한 플레이어를 갖고 있지 않으나 Arrow Video의 타이틀에 흥미가 있는 분들이라면 이쪽을 더 추천할 만 하다. 더구나 Arrow Video가 북미 시장에서 추후 세일을 진행한다면 전례가 있는 반즈앤노블 쪽에서 할 가능성이 있는데, 이쪽은 해외에서의 결재와 배송에 문제가 발생하는 사례들이 존재. 



만약 Arrow Video 공식 홈페이지 할인에 관심이 있으나 아직 지역 코드 B 재생이 가능한 플레이어를 확보하지 못한 경우라면 Arrow의 지역 코드 프리 타이틀들에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 특히 지알로 영화의 고전들과 브라이언 드 팔마 영화가 지역 코드 프리로 많이 출시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