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 한정판을 애로우 홈페이지에서 주문한 것은 2017년 12월 15일의 일이다. 12월 11일 발매된 [캐리]는 명불허전의 인기를 자랑했고 순식간에 품절되어 찾을 수가 없었는데 마침 새로 오픈한 애로우 홈페이지에 Limited Availability 상태로 주문이 가능했고 나는 속는 셈치고 주문을 넣었다.

당시에 함께 주문한 다른 타이틀들만 배송이 되어 반쯤 포기하고 있었지만 애로우 측에서 따로 나에게 주문 취소에 관해 연락하는 일도 없어 기다려보자는 심산으로 1년이 넘게 주문을 방치하고 있었다. 당연히 애로우 측의 주문 관리 능력에 대해서는 적잖이 실망한 상태. 

지난 여성의 날인 3월 8일, 애로우는 디어볼릭 매거진의 최고편집자 캣 엘린저가 기고한 애로우 비디오의 10명의 주연 여배우에 관한 글을 뉴스레터로 보냈고, 그 글을 즐거이 읽던 중 시시 스페이섹이 등장하자 (심지어 메일의 제목도 캐리에서 커피까지 였으니!) 까맣게 잊고 있었던 [캐리] 한정판이 떠올랐다. 

3월 12일, 나는 애로우 측에 주문에 대해 문의하고 [캐리] 한정판을 구할 아주 작은 가능성이라도 있다면 주문을 유지했으면 좋겠지만 아니라면 환불해달라는 메일을 보냈다. 그리고 3월 15일, 애로우 측에서 기대조차 안했던 내용의 답변을 보냈다. 

"물류 센터 측과 연락해보니 이 주문은 2017년 12월에 이미 재고부족으로 취소했다는데, 우리는 통지를 받지 못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고맙게도, 아직 제한된 수량의 보관용 제품들이 남아 있음을 발견했고, 최대한 빨리 한 부 배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오 마이 갓! 그리고 오늘 나는 드디어 [캐리] 한정판을 손에 넣었다. 조삼모사같긴 하지만 애로우 비디오 만세!!!!!!   

여담인데, 공교롭게도 내가 메일을 받은 날, 디아볼릭 DVD는 "1년 넘게 품절되었다고 한 인기 타이틀의 재고가 소량 있다는 연락을 받았다"는 글을 올렸다. 나는 아마 [캐리]가 아닐까 추측하는데 두고 볼 일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