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을 맞아 구입한 Twilight Time 블루 레이들이 도착했다. 처음에는 가성비를 극대화하기 위해 $14.95 이하의 타이틀만 구매할 생각이었는데 상대적으로 최근에 발매된 영화 중 꼭 보고 싶은 것들이 있어 결과적으로는 두서없이 구매하게 되었다. 


〈Kings Go Forth (1958)〉는 가격도 워낙 저렴했던데다가 델머 데이브스라면 믿을 만 하겠다 싶어 구매한 타이틀. 

〈Thunderbolt and Lightfoot (1974)〉는 클린트 이스트우드 영화가 오래간만에 보고 싶어서, 〈Inserts (1975)〉는 일전에 본 〈극악 무도한 파이브스 박사 (The Abominable Dr. Phibes, 1971)〉에 등장한 초기의 포르노 영화를 보는 장면이 인상적이었던 터라 흥미가 동해 사게 되었다. 〈사랑은 비를 타고 (Singin' in the Rain ,1952)〉에서 유성 영화 전환기의 양지를 다루었다면 이 영화를 통해 음지를 보고 싶은 마음도 있다. 〈Cutter's Way (1981)〉는 작년에 여러 매체/블로그에서 '올해의 블루 레이 리스트'에 그 이름을 올렸던지라 궁금했다. 

〈From Noon Till Three (1976)〉을 위해 29.95달러에 배송료까지 내고 주문할 용기는 없었지만 19.95 달러에 할인된 배송료 정도라면 충분히 지불할 만 하지. 〈The Barefoot Contessa (1954)〉는 아내가 〈이브의 모든 것 (All About Eve, 1950)〉을 좋아해서 소개해주었더니 보고 싶다고 하기에 구매했다. 가만 보면 고전기 헐리우드 '드라마' 영화들을 굉장히 선호한단 말이지. 

+ Recent posts